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저녁이면 쌀쌀, 기관지는 불안불안하지만 요즘들어 열심히 하고있는 운동의 힘으로 이겨내고 있는 중입니다. 1박2일로 회사워크샵 다녀오는 길에 사온 안흥찐빵이란것도 열심히 데워서 먹고 있습니다. 가을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많이 먹고 건강하게 뛰어놀아야 하는 계절입니다.
그런고로, 9월 디스크팟을 잠시 막아둡니다 (예~). 이번달에는 슬레이어즈 레볼루션도 좀 받아놔야 하고, 코드기어스R2와 마크로스F도 마무리를 해야하기에 열심히 받아야겠습미당. 하지만 뭣보다도 요즘 꽂힌 다큐멘타리 – 대국굴기가 떠있더군요. 좀 받아서 한번쯤 봐줘야겠다 생각중입니다. 하지만 보고싶은 영화는 잘 올라오질 않는구만요. (아이언맨이라든지, 인디애나라든지, … 아직 못봤다능..orz)
뭐, 어제는 쩌번~에 기내에서 봤던 라따뚜이를 함 다시 봤습니다. 깨끗한 화면으로 다시보니 참 좋더군요. 여전히 라따뚜이가 맛있어보인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서도 치익~ 이라든지 화르륵~ 이라든지 하는 느낌이 참 맛깔스러웠습니다. 뭐든 구워먹고 싶다는 느낌이… 어라?
어쨌거나, 즐거운 가을 되세요~
대국굴기 엄마가 은행에서 빌려 와서 집에 한참 있었는데. 보고 싶음 엄마한테 얘기해~ 다시 빌려다 주신대.
웅, 이미 다 구했어. 그거 빌려보시는거 보고 찾아본고야. Than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