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배틀 엔젤

alita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지난주에 시간여유가 있어 볼까 하다가 주위에서 별 반응이 없는거같아 넘겼었는데, 한주 동안 여러 친구들이 이야기를 하더군요. 액션이 좋다, 음악이 괜찮다, 원작을 잘 재현했다 등등. 덕분에 생각을 바꿔 주말 잠시 짬이 난 틈을 타 관람하고 왔습니다. 시간이 제한된 탓에 맞는 시간대를 찾다보니 예정에 없던 4D로 관람을 하고 왔네요 -_-;

원작 총몽을 한 10년 전에 본것 같아요. 영화를 보면서 그동안 까맣게 잊고 있던 스토리가 새록새록 떠오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설정부터 캐릭터 모습까지 꽤나 잘 재현해낸 것 같아요. 하지만 알리타의 애니메이션에 가까운 모습과 다른 캐릭터들의 실사에 가까운 모습이 서로 간극이 있어 알리타만 붕 뜬 느낌인 것은 좀 아쉬웠네요. 볼만한 부분은 역시나 액션 – 지하공간과 벡터의 사무실에서 그르위시카와 전투하는 씬이나 모터볼 경기 중의 추격전은 정말 볼만한 것 같습니다. 모터볼은 사실 진짜 경기를 재현해보는 것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영 안보여주네요 (물론 만들기 어려웠겠지만..)

스토리 면에서는 도입부라 그런지 미진한 감이 있습니다. 특히나 떡밥만 잔뜩 깔아놓고 폼은 엄청 잡았던 노바가 그냥 후속편에 등장 예정 정도로만 보여진 것은 아쉽네요. 공중도시 자렘에는 올라가보지도 못하고 끝나버리니 ‘어 이래놓고 끝이야?’ 싶은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흥행은 그럭저럭이지만 제작비가 정말 많이 들었다니 후속편이 나올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이왕이면 제대로 제작해서 후속편에서는 흥행을 좀 해줬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