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지지부진

열심히 책도 읽고 게임도 하고 영화도 보고 하다가 몇달간 지지부진했네요. 사실 하나도 안한건 아니고 마음의 & 시간의 여유가 없다보니 복잡한걸 보기보다는 익숙한걸 계속 우려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보고있는 것들 리스팅해볼까 합니다.

  1. 해리포터 정주행 (책, 영화) – 책 먼저 보고 해당 편의 영화를 보는걸 진행중. 마법사의 돌/비밀의 방/아즈카반의 죄수까지는 책 영화 다 보고 불의 잔을 거쳐 불사조 기사단 읽는중 (영화는 아직). 더불어 꽤나 오랫동안 붙잡고 있는 게임 호그와트 미스테리도 이제 마지막 학년에 진입. 스토리 때문에 꾸역꾸역 하고 있습니다.
  2. 책벌레의 하극상 (책) – 정발되는 것만 보다가 인터넷 연재분을 마주치게 되어 끝까지 일독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서 현재 3부 초반까지 왔네요. 이게 분량이 꽤 되는지라 다른 책은 모으고만 있는 상태.
  3.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책, 영화) – 관심이 생겨서 보기 시작했습니다만, 다른거에 밀려서 아직 초반. 책 보다가 영화 보다가 하니 나름 원작을 잘 표현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찰스와 애슐리가 참전 후 멜라니와 스칼렛이 둘을 기다리는 초반입니다.
  4. 그 외 짬짬이 본 영화가 인디애나 존스 3부까지 (레이더스, 템플 오브 둠, 최후의 성전), 연말에 맘편하게 보고싶어서 본 트루라이즈 (간만에 보니 재밌네요) 정도.

밀린 책도 영화도 많으니 슬슬 하나씩 찾아볼까 싶은데, 시간이 허락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보던거 끝내면 하나씩 시작해야겠네요.

1 thoughts on “업데이트 지지부진

  1. philia 글쓴이

    지난 주말에는 매트릭스. 다시 보니 앞부분에 복선들이 줄줄이 보이더군요.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명작.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