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아이팟 시리즈가 새로 나왔다고 한다. 미니를 새로 산지 얼마 안되어서 약간 당황스럽긴 하지만, 아직 한글화되려면 한참 남았으니 지금 있는거나 잘 써야겠다는 생각. 회사에서 새로 업데이트된 펌웨어를 다운로드했는데, 직접 전원에 연결해야 리셋이 된다고 해서 하루종일 듣지는 못하고 들고 다니기만 했다. 뭐가 달라졌으려나.

디토모요님의 통합코덱이 간만에 업데이트되었다. v8.1.006 발표. 예전 v7 시리즈에서 예기치 못한 저작권 사태로 중단했다가 새로운 컨셉으로 복귀. PC의 설정을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으로 설치해준다는데, 너무 좋다.


미국 NBC의 드라마 ‘로스트(Lost)’를 짬짬이 점심이나 저녁식사 후에 보고 있다. 수수께끼의 섬에 추락한 비행기에서 살아남은 사람들.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의 습격, 각자가 숨긴 비밀과 그 기억이 불러일으키는 서로간의 갈등. 배경은 모험물이지만 그보다는 심리극에 가까운 설정이 매우 독특하다. 단지 단편으로 기획되었던 드라마가 장편으로 바뀌면서 일정이 오락가락 하는 점이 옥의 티. 다음주에 한 화 방영 후 또 한달간 쉰다고 한다.

오버넷 대신 프루나를 써보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컴필레이션과 구하기 힘든 몇몇 자료를 찾아보는데 상당히 괜찮다. 덕분에 집에서 쓰는 공유기의 새로운 설정도 알게 되었다. 새로운 것을 경험해보는 것. 이런 재미가 없으면 뭐하고 사나. 훗훗.

3 thoughts on “오늘하루

  1. 성진

    어제는 한국인 부부의 배경이 나오는 날이었슴
    한국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슴..
    하지만.. 한국 킬러?를 맡은 사람은 도대체 한국말은 하는것인지 중국 말을 하는 것인지..
    진역을 맡은 대니얼 킴씨가 더 한국 말을 잘하는 것 같은 착각이 들었다…^^
    근데 한달 또 쉰다고? 역시.. 아메리칸 아이돌 때문인듯.. ㅋㅋㅋ

    응답
  2. philia

    성진 / 킬러..가 나와요? 대니얼 킴이 더 한국말을 잘하다니, 도대체가.. OTL
    한달 쉬면서 또 재방송한다는군요. 아메리칸 아이돌은 무엇인가요?

    응답
  3. 성진

    일반일들을 공개 오디션해서 진짜 가수로 만드는 프로.
    무지하게 인기가 많아서 일주일에 3번이나 방송을 하고 있슴
    방송하는 시간과 날이 로스트와 거의 겹침.
    둘이 상호보완적으로 돌아가며서 방송하기로 한듯.
    예: 로스트 쉴때 아이돌이 시작. 수요일 8시에 방송하다가 (아이돌:fox, 로스트: abc) 로스트가 시작하는 날 슬그머니 아이돌이 9시로 옮겨감. 로스트 원래 8시에 했었슴
    이제 아이돌이 예선이 끝나고 본선 시작하니.. 다다음주부터 쉰다고 한다라..
    아이돌 한달뒤면 끝… 고로 딱! 시간이 맞는듯… ^^
    그런 이야기..
    (휴~ 길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